UPDATED. 2021-06-20 15:37 (일)
목원대학교 신학대학 동문 교직원들, 학교발전기금 1300만원 기탁
목원대학교 신학대학 동문 교직원들, 학교발전기금 1300만원 기탁
  • 익투스타임즈
  • 승인 2018.10.1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목원대학교 신학대학에 근무하는 15명의 동문 교직원들이 동 대학 정양희 이사장과 권혁대 총장에게 학교발전기금 1300만 원을 전달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123
123

신학과 73학번 출신 안승병부총장을 비롯한 동문교직원들은 지난 10월 8일 기금을 전달하면서  “일하고 섬길 수 있는 모교가 있어서 감사하다”며 “어려운 시기에 중임을 맡으신 이사장님과 총장님을 도와 우리 대학을 굳건한 반석 위에 세워놓게 되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대학평가에서 아쉬운 성적표를 받은 목원대학교는 동문들의 적극적인 관심으로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고자 노력하는 분위기가 감지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정양희 이사장은 “모교에 재직하면서 학교가 어려울 때마다 누구보다 앞장서서 발전기금을 내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신학대학 동문들이 사명감을 가지고 학교발전을 위해 기도와 참여를 해주시리라 믿는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동안 신학대학 동문교직원들은 학교발전과 후배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오래전부터 월급의 일정액을 기금으로 자동이체하고, 신학과 입학생 전액장학금에도 참여했으며, 2011년 김원배총장재임시절에도 기부금을 납부했었다. 이런 신학대학 동문교직원들의 훈훈한 소식에 권혁대 총장도 “신학대학 동문 교직원들이 선뜻 나서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많은 동문들이 기도해 주시고 참여해 주셔서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하겠다”고 다짐을 밝히기도 했다.


이번 발전기금모금에 참여한 신학대학동문교직원 명단은 다음과같다.
안승병,이광주,김칠성,이희학,박노권,유장환,조은하,권오훈, 권진호,김정희,이정순,이성순,나인선,고광언,심진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